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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피엠엔(TPMN), 2019 APAC Top 10 Digital Marketing Solution Providers ‘올해의 기업’ 선정TPMNlog 2019. 6. 10. 09:43
글로벌 IT 전문 경영 매거진 CIO Advisor 6월호에서 (주)티피엠엔(이하 TPMN)이 2019 APAC Top10 Digital Marketing Solution Providers '올해의 기업'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IO Advisor APA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IT기업 전문 매거진으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사업,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TPMN은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을 국내 환경에 최적화하여 다양한 해외 광고주와 국내 광고주 및 매체들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CIO Advisor APAC 인터뷰 내용을 요약해서 소개드립니다.
● TPMN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기반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광고 분야의 애드테크(Adtech) 기업 매체 광고 수익 최적화 및 실시간 광고 입찰(RTB: Real Time Bidding) 기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중개 플랫폼 수에즈엑스(SUEZ-X)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래매틱 광고란 자동화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디지털 광고 거래를 진행하는 광고 방식을 의미합니다. 해외에서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높은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에게는 손쉽게 최상의 광고 노출 효과를 제공하고, 광고 지면을 제공하는 매체에게는 광고 수익 최적화를 통한 최대의 광고 수익 창출을 보장하는 거래방식입니다.
● TPMN에서는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및 머신러닝(machine-learning)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데이터 분석, 마케팅 정보 수집, 알고리즘 연구, 광고 상품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 기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 및 매체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표준 기술에 맞게 구현되어 글로벌 및 국내 시장의 기술 환경을 채널링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PMN과 협력한 매체에서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도입을 통해 광고 투명성을 확대하여, 원활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집행이 가능해져서 매출이 두 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데이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머신러닝(machine-learning), 인공지능(AI) 기반의 기술 도입해오고 있으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여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인정받는 애드테크(Adtech)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문 원본 기사 링크
https://www.cioadvisorapac.com/magazines/June2019/Digital_Marketing/#page=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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